티스토리 뷰

반응형

여름휴가로 다녀 온 베트남 나트랑,  직항으로 갈까 고민하다가 베트남항공으로 하노이공항을 경유하는 노선을 선택했습니다. 이번 블로그에서는 베트남항공을 선택하게 된 이유와 경유하는 과정을 공유 하겠습니다.

 

1. 왜 베트남항공인가?

· 여행의 시작은 출발 비행기부터라는 지론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저비용 항공사들은 비용은 저렴하나 좌석이 너무 불편하고 모니터가 없어 지루하고  기내식이 유료고 별로여서 비행시간 동안은 전혀 즐겁지가 않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제게 이것은 너무 큰 단점이었습니다.  그렇다고 대한항공이나 아시아나 항공 같은 경우에는 비용 부담이 크기 때문에 쉽게 선택하기 어려웠습니다.

 

· 그런데 하노이를 경유해서 나트랑으로 들어간다면 저렴한 비용으로 국적기인 베트남항공을 이용할 수 있겠더라구요. 그래서 경유하는 노선 중에 대기시간이 가장 짧은 항공편을 선택했습니다.  1인당 항공료는 457,500원. 아래 버튼을 클릭해서 항공편을 비교해 보세요.

                                                           

                                                                               

 

나트랑 항공권 예약 (인터파크 사이트)

 

 

 

 

2. 하노이 공항에서의 경유 과정

 

1) 하노이 공항에 도착 후에는 짐을 찾아야 합니다. 짐을 찾고 출입문쪽 안내데스크에 문의를 하면 공항직원들이 우리짐을 받아서 가져가고 ( 알아서 국내선 비행기로 보내주는 것 같습니다 ), 옷 위에 트랜지트 스티커를 붙여줍니다.

왼쪽 팔에 부착한 트랜지트 스티커

 

 

2) 셔틀버스를 타고 국내선 공항으로 이동합니다. 공항을 나와 우측편으로 걸어가면 동일한 스티커를 붙인 사람들이 모여있습니다. 그 곳이 셔틀버스 타는 곳입니다. 공항밖에서 대기하고 있는 택시기사 등이 스티커를 보고 방향을 알려주기도 합니다.

 

3) 국내선 공항에 내리면 다시 체크인을 하고 입구로 들어갑니다

 

4) 대기하면서 간단한 쇼핑도 하고 식사도 하고 핸드폰 충전도 합니다. 저는 쌀국수를 사먹었는데 너무 맛있더라구요.

 

 

 

3. 베트남 항공 국내선

· 약 1시간30분의 비행입니다.

· 비행기 출발 이후에 바로 물티슈, 간식 등이 제공됩니다. 음식 받고, 먹고, 치우면 금방 도착할 시간이 됩니다.

· 국내선 비행이지만 좌석도 편하고, 서비스도 좋습니다. 꼭 한번 이용해 보십시요.

베트남항공(국내선)에서 제공해준 간식박스 ( 망고가 들어있는 빵, 비스킷)

 

 

 

4. 나트랑 캄란 공항(국내선) 도착

· 도착 시간 저녁 6시20분 꽤 어두어졌네요, 택시타고 예약해 둔 호텔로 Go Go

· 캄란 국내선 공항은 아래 사진에서 보는 요런 아기자기한 분위기입니다.

베트남 나트랑 캄란공항(국내선)

 

 

베트남 항공을 통해 하노이를 경유하는 노선을 선택하시다면, 베트남 항공의 우수한 기내서비스를 경험하시면서 경유하는 과정에서의 소소한 재미등을 느낄 수 있는 것입니다. 강력히 추천드리는 코스이니 한번 경험해 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반응형